▲ 시상식 참가자 전원 기념촬영

동네빵네협동조합(이하 빵협, 이사장 이몽희)에서는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지원을 받아 협동조합 중소상인들의경제활성화를 위한 동네빵네 '일주일 꿈꾼 빵' 행사를 개최했다.

나라의 보배인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빵을 먹게 한다는 취지로 열린 행사에서는 아이들의 빵에 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고자 그림그리기와 빵 이름 짖기 등 활동을 진행하였다.

▲ 행사장 스케치1

관내 어린이집과 학부모의 협조로 456명이 참가했고, 그 중 100명의 어린이에게 상장과 부상을 시상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린이들의 작품과 함께 그동안의 조합 활동기록을 함께 전시해 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우리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빵을 알리고 안전한 먹거리를 홍보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

▲ 수상자 명단
▲ 행사장 스케치 2

일 시 2018년 7월 14일 (토)10:00

장 소 연신내역 물빛공원 무대

주 최 빵네동네협동조합

후 원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은평구청, 은평경찰서, 신협사회공헌재단, 카카오 같이가치, 사단법인 시민, 해피브릿치협동조합, 주식회사 오마이컴퍼니, 은평구어린이집, 사단법안 한국스포츠복지진흥원 은평지회, 서울상공회의소 은평구상공회, 아프리카예술박물관, 연신내상점가 상인회, 타브로드 ch1, 한국청소년육성회 갈현분회, 동그라미 하모니카 연주단, 갈현제1동 수화어울림합창단, 갈현제1동 새마을 부녀회, 천사구조대

참석자  김미경 (은평구청장) ,김보하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장, 은평구청 사회경제과 협동조합 지원팀, 박기륭(서울상공회의소 은평구상공회장), 김인용(아프리카예술박문관 대표이사), 노정숙(사)한국스포츠복지진흥원), 박형수 (사)한국스포츠복지진흥원 원장), 김현윤 (연신내상점가상인회 회장)

편집 : 안지애 편집위원

최호진 주주통신원  chj1959c@hanmail.net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