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시부터 서울 용산구 임정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한겨레가 국민주주와 함께하는 1년 중 가장 큰 행사인 정기 주주총회가 3월 14일(토) 오전 10시 서울 용산구 임정로(효창동)의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립니다. 주주총회에는 한겨레 임원 및 주요 간부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심지어 해외에서도 많은 주주들이 참석합니다. 1년에 한 번 주주들이 모여 한겨레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중요한 경영 의사결정을 하는 자리인 만큼 주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


총회 본행사에 앞서 식전 행사로 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의 안중근 어린이 합창단 30명의 공연과 김선우 시인의 시 낭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부터 문을 연 주주 전용 인터넷뉴스커뮤니티 <한겨레:온>도 소개합니다. 총회 의결 안건과 진행 내용에 대해서는 조만간 주주총회 알림 메일을 통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주총 본 행사가 끝나는 낮 12시 경부터 오후 2시까지 주주들게 조촐한 점심식사를 대접할 예정입니다. 점식 식사 관련 내용은 주총 당일 행사장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한겨레:온>은 이날 주총 이모저모에 대해 취재는 물론 주총장을 찾은 많은 주주들과 인터뷰를 갖고 그들의 사는 이야기를 담을 것입니다. 주총장에서 만나는 주주통신원의 인터뷰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인터뷰가 아니더라도 한겨레에 대해 하고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주주통신원들에게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주주통신원이 되고자 하는 분은 로비에 마련된 한겨레:온 안내데스크로 오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한겨레:온  hanion@hani.co.kr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관련기사 전체보기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