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지원금 준다고 납세유예 꺼낸 여당'이란 제목이 참 뭐시기 하구먼그려~

그리고, 기사 중에 "반대여론이 높은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아니,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원이 반대여론 높다는 근거가 뭐라도 있는지?

 그리고, 4면에는 떡하니 윤석열이 4.19민주 묘지 참배하는 사진  멋지게 올려 놓고~
이게  무슨 짓이여? 전두환 정책 찬양하는 人間 4.19때 목숨 잃은 민주시민 묘지 참배하는 것이 말이나 되냐고?  5.18광주민주시민들 학살한 것을 찬양한 人間이 4.19때 희생된 어린 학생,시민들 잠든 묘지에 참배할수 있냐고? 이게 4.19의거에 목숨잃은 민주시민들 우롱하는거 아니고 뭐여?

민주당-이재명 후보 안티 기사를 1면에 싣고나서, 이 사진을 한겨레에서 굳이 실어주는 이유가 뭐여?

이 기사 쓴 기자분들, 수유리 4.19민주묘지에 가서 (17세에 마산 앞바다에 최루탄이 눈에 박혀 죽은 시신으로 떠오른) 김주열 묘지가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기나 했을까? 광주 망월동 공원묘지에 가서 전두환 군홧발에 희생된 민주시민들 묘소에 헌화 참배나 했을까?

이러니 한*레 신문 쪼가리라는 말도 듣지 않겠소?

한겨레 발행인과 편집인들은 각성들좀 하시오~!! 

~ 이상,  虛虛實實 거사 合掌

(추신 : 좀 과한 표현이 있다면, 너그러이 해량해주시오. 30대 초반때에 한겨레 창간주주로서 '정론 직필' '진실의 창, 평화의 벗' 한겨레와 함께 성장했으니...애정이 깊다보니, 때론 격한 감정이 솟아나는구려...^^)

---------------------------------------------------

허익배 편집위원  21hip@hanmail.net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