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롯데캐슬 더 퍼스트'아파트도 마을이다'

은평구 마을공동체지원센터(센터장 이춘희)에서는  DMC 롯데캐슬 아파트 차정민 입주자 대표회장 공동주최로 아파트 중앙광장에서 발코니 음악회를 열었다.

청명한 가을날씨와 많은 입주자들이 참석하여 가을 하늘을 이웃과  이웃이 웃음소리로  큰 감동을 주었다.

박주민 국회의원, 지역 구의원 이미경, 신현일이 축하를 함께 해 주었다.

입주 2년 차인데도 작년에 장애인 음악회를 열고, 이번에는 입주자 재능기부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다 보니 혼연일체가 되어 내 일처럼 단합되는 모습이 참 부러웠다.

'꽃은 사연을 싣고'

이웃에게 고마운 마음을 꽃과 사연으로 전하는 사연을 사전에 신청을 받고 현장에서도 사연을 접수 하여  이 사연을 전한 분들에게 꽃을 전해주는 아름다운 시간도 있었다.

롯데건설(주)에서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여 이익금은 아파트 근로자를 위해 사용한다고 한다.

프로그램

축하공연 허경수 은평 기타 앙상블 단장 크래식키타연주, 노래, 피아노 연주, 댄스, 노래와 색소폰연주, 폐막공연으로는  팝페라 그룹"라디체" 공연을 끝으로 노란 종이 비행기를 날리는 속에 꽃을 나누었다.

끝으로 모든 자원봉사들이 다 함께 청소하여 공원 본연의 자태로 돌아가는  아파트 입주자들의 모습에서  이웃을 알아가고 사랑하며  마을을 만들어가는 애정 깊은 일들이 박수를 보내고 싶다.

센터 직원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안전지킴이 봉사자들도 함께 빛나는 음악회에 동참하였다.

 

일시: 2022. 10. 22. (토) 오후 3시

장소: DMC롯데캐슬 더 퍼스트 내 중앙광장

주최: 공동주최

       입주자 대표회의, 은평구마을공동체지원센터, 은평구

협찬: 상가번영회, 우리들새마을금고, 롯데건설

 

 

 

편집: 최호진객원편집위원

최호진 객원편집위원  chj1959c@hanmail.net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