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동 업무보고회 갈현2동
은평구( 구청장 김미경)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작년 1년 동안 업무 추진 결과와 내년도의 업무 계획을, 동정 업무를 보고하는 자리이기도 하지만 각 동 마 다의 특징을 주민이 모여서 구청장과 함께 상견례 하는 활기찬 만남의 장이기도 하다.

동행한 구청 각부서의 장들이 애로사항 건의 사항 등을 구청장이 답변하고 상세한 사항을 즉석에 답변하고, 현장 확인이 필요한 것은 서면으로 답변 해 주는 좋은 제도이다.

갈현2동(동장 윤미경)의 내걸림 목표는 “ 내일의 중심! 변화의 은평! 우리 모두! 같이 갈2!” 로정 하고 있다.
또한 갈현2동에는 GTX-A를 올해 중으로 안겨드리겠다는 기분 좋은 소식도 전해주었다.

갈현2동 현장 방문지로는 길마공원 어린이공원에 신축되는 화장실을 들러 벽돌 모양 주택가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어린 왕자와 바람개비도 게시되어 어린이들이 즐거워야 할 디자인이다.

아울러 구립 경로당을 친환경 시설로 새 단장 하고, 중장기적으로 150면을 보유한 공영보유한 공영주차장을 준비하고(갈현초교 운동장 지하) 있다.

오늘 갈현2동 업무보고회에는 지역 국회의원, 구의회 기노만 의장, 주민자치회 박이순 회장을 비롯한 시의원, 구 의원과 총선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이 참석하였다.

쥬빌리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구립 다원어린이집 합창을 식전 공연으로 차분하게 보고회가 개최되었다.

일시: 2024년 1월 24일 오후 2시

장소:갈현2동 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

 

 

 

편집: 최호진 객원편집위원

 

 

 

 

 

 
최호진 객원편집위원  chj1959c@hanmail.net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