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7일(수)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소재 '문화공간 온'에서 수도권(=서울,경기도,인천,강원도)운영회가 허익배 한주회 서울.경.인..강 운영위원장 주최로 진행되었다. 한주회 서울.경.인.강 운영 등의 방향 설정에 대하여 진지하게 의논하는 자리였다.

이날 회의에서 한주회 서울.경.인.강. 주주통신원 단합대회를 갖기로 의견이 모아졌다. 4월 27일(토) 오전 10시 청계광장에 집합하여 청계천을 따라 걷는 청계천 순례 모임이다. 걷기 행사 후, 12시부터는 뒷풀이로 문화공간 온에서 점심식사 겸 문화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경,인.강 지역 주주통신원 뿐 아니라 각 지역의 주주통신원들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참석을 바란다. (차후 서울.경.인.강 모임은 격월제로 마지막주 수요일 모임으로 정해짐)

좌 : 최호진 전국위원장, 심창식 편집팀장, 우 : 허익배 서울.경..인.강 위원장, 유원진 사업본부장
 
 

또한, 최호진 전국운영위원장은 상반기 한주회 전국 워크숍 일정을 6월 초~중순에 개최하는 안건을 제기하여 추후 장소를 섭외하기로 하였으며, 워크숍 행사시에 운영상 불합리한 정관을 일부 개정하기로 하였다.  

기타 안건으로 3월16일(토)에 열리는 한겨레 주총관련 한주회의 협조업무 및 취재건에 관한 대략적인 협의 및 '한겨레 온'의 온마켓 사업 운영방향(=상반기 시범운영을 거쳐 9월부터 전면적으로 시행) 등에 대하여 심도 있는 협의가 이루어졌다. 

 

편집 : 양성숙 편집위원

권용동 주주통신원  kownyongdong@hanmail.net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