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미경 은평구청장의 기념사

지난 19일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에서는 2018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이 열렸다.  '공감, 시작하는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양성평등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표창하는 시간을 가진 후, 뮤지컬 뮤직드라마 한류문화대상 작품인 '당신만이'를 공연하였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강봉식 이필례 부부의 결혼생활 40여 년을 풀어낸 작품이다. 수십 년의 세월 동안 어떤 날은 원수같이 싸우고, 어떤 날은 애정이 뜨겁게 불타오른다. 어떤 날은 세상에서 상처받았을 때 평생의 동반자로서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주고, 황혼의 어느 날은 서로를 저녁노을처럼 감싸주는, 우리의 삶을 보여주는 따뜻한 공연이다.

▲ 각 부스와 수상 장면

사랑한다 말하길 망설이는 당신에게 최고의 가족 공연이 될 것이다.

▲ 참석자 전원이 우리의 약속을 함께 선서

홍보부스

-은평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양성평등 포토존

-은평가정폭력상담소 평등한 부부, 행복한 가정

_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차별팡팡”: 여성차별, 모든 차별, 팡! 팡!

은평경찰서 NO! 성추행! 뱃지 달아드려요!! 탄력순찰 희망장소! 신청하세요!!

서부경찰서 함께하는 젠더폭력 근절! 위드 유! 탄력순찰 희망장소! 신청하세요!

각 홍보부스에서는 설문 답하기, 퀴즈 등을 실시하고 상품을 지급하여 참여를 독려했다.

▲ 뮤지컬 당신만이 공연

초청강연

진정한 위드유의 의미

‘어쩌다 어른’ 스타강사 손경이 소장이 성교육, 성폭력 상담가이자 관계교육연구소 소장인 ‘ 위드 유(with you)가 있어야’ 미투(me too)’는 존재한다는 내용을 주제로 7월20일(금) 오후 2시에 강의한다.

 

일 시 2018년 7월 19일(목) 14:00

장 소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주 최 은평구

주 관 협치은평 여성분야 민관공동실행단, 여성친화도시조성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실무분과

편집 : 안지애 편집위원

최호진 주주통신원  chj1959c@hanmail.net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