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을 앞두고 9월의 싱그러운 가을을 맞이하여 매월 세 번째 주에 열리는 우리 마을 쌍쌍장터가 이번 달에는 19일부터 쌍학공원에서 열립니다. 이 달 로컬푸드 농수산품은 8월에 이어 ‘진도산 단호박’과 몽둥이처럼 굵은 ‘장성산 새송이버섯’입니다. 200 박스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솜씨가 좋은 ‘상무2동 부녀회 맛있는 김치’도 선을 보입니다. 이 세 가지 상품은 생산자를 알아 믿고 싸게 구입 수 있으며 동시에 나눔 기부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우리농산품 애용하시고 사랑 나눔까지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장터에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상무2동 쌍쌍콩쿨대회 예선전이 함께 열려 더욱 뜨겁고 재미있는 장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쌍쌍콩쿨대회 본선은 9월 24(목) 오후 6시에 쌍학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립니다. 예선에서 통과한 총 15개 팀이 참여하며 최우수상, 우수상, 은상, 동상 인기상, 가족상이 수여될 예정입니다. 관객들에게는 다양한 행운권 경품이 진행됩니다. 동네스타도 되고 상품도 탈 수 있는 살림장만 절호의 기회를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콩쿨대회는 상무2동 주민들과 쌍촌종합사회복지관, 시영종합사회복지관으로 구성된 공동체와 장터추진단이 공동으로 지원합니다.

 

장터 및 콩쿨대회에 참여를 원하는 분과 그리고 경품찬조 및 후원에 동참하실 분은 상무2동 커뮤니티센터(062-381-211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공유와 상생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편집 : 김미경 편집위원

김성대 주주통신원  sdkimc1012@hanmail.net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