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 정영훈 진행

9.5.'촛불시사시한방"웹자보
9.5.'촛불시사시한방"웹자보

https://www.youtube.com/live/vdJYD60d9fk?si=VOMrDaw_hDZiTFHN

 

촛불완성연대  정영훈 대표가 유튜브 '서울의소리'에서 주 1회 고정적으로 방송을 진행한다. 9.5일부터 시작이다. 

제목: 촛불 정영훈의 촛불 시사 시 한방

일시: 9.5..오후 3(매주 화요일 오후 3)

유튜브에서 촛불시사시한방을 검색해 주세요. 많은 시청 바랍니다.(조회,좋아요,댓글,후원 환영합니다.)

진행 및 출연

1. 정영훈[40여년 교육과 사회 민주화 노력/촛불완성연대 상임대표, 촛불행동 운 영위원/ 시인(한국작가회의,민족작가연합 회원)/오마이뉴스,한겨레온 시민기자 외]

2. 초대손님 2~3(9.3.개봉 홍보 예정)

방송 개설 운영 취지

이제 국민항쟁을 시작할 때입니다. 개탄스러운 시국에 대한 통찰력있는 진단과 시사시 또는 격문 발표를 통해 울분에 찬 촛불민중의 마음을 대변하며 굥걸희정권을 하루속히 물리치고, 촛불혁명 완성의 길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출연

본 방송에 출연하시는 분들은 촛불 정신(민주 정의 평등 평화의 나라 만들기)에 투철하며, 촛불집회와 행사에 가능한대로 참여하고, 치열하게 시나 글, 노래 등으로 시대를 표현, 통찰하려는 분들입니다. 지위고하, 유명 무명을 가리지 않고 본 방송에 출연 할 수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3, 방송을 통해 꼭 하실 말씀이 있거나 널리 발표할 만한 시사시, 격문, 연설문, 노래 등이 있는 분들은 적극 지원해 주세요. 출연 시킬 분들이 많기 때문에 신청과 소통을 우선으로 합니다. (010-7310-4695 정영훈)

https://blog.naver.com/cr2017/223198002776

정영훈 객원편집위원  jyhkjmn@naver.com

한겨레신문 주주 되기
한겨레:온 필진 되기
한겨레:온에 기사 올리는 요령

저작권자 © 한겨레: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